728x90
반응형

「 네이버 그린팩토리는 24시간 멈추지 않는다 」

서점에서 어떤 책이 재밌을까하고 보다가 제목에 네이버라는 글자가 보여 읽어보게 되었다.

 

처음에는 그냥 몇 장 읽고 다른 책도 보려고 했는데 의외로 흥미진진한 전개에 책을 놓을 수 없었다.

 

그래서 책을 사서 마저 다 읽어보니 네이버라는 회사가 어떻게 일하는지를 어렴풋이나마 알 수 있었다.

 

총 5 챕터로 구성돼있으며 네이버의 역사부터 시작하여 흥미를 더 했던 것 같다.

 

네이버의 과거, 회사가 커지면서 발생한 문제를 어떻게 극복했는지,

 

대부분의 IT 회사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AI의 미래를 어떻게 그려나가는지로 마무리 지었다.

 

이해진 의장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진 게 없어 잘 몰랐는데 책을 읽어보니 굉장히 도전적이면서 욕심이 없는 사람 같았다.

 

같은 IT 직종에서 일하다보니 현재 있는 직장과 비교해보기도 했다.

 

책을 통해 본 네이버는 굉장히 재밌을 것 같으면서도 힘들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는 회사였다.

 

직원들이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은 매력적이지만 업무량은 상당할 것 같다.

 

IT 회사에 다니는 사람이라면 한 번은 읽어보면 좋을 거 같다.

반응형

+ Recent posts